뷰페이지

브아걸, 베스트 앨범 발표…8년간의 히트곡 수록

브아걸, 베스트 앨범 발표…8년간의 히트곡 수록

입력 2014-08-06 00:00
업데이트 2014-08-06 15:5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베스트 앨범 ‘스페셜 모먼츠’(Special Moments)를 발표한다.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스트 앨범 ‘스페셜 모먼츠’(Special Moments)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스트 앨범 ‘스페셜 모먼츠’(Special Moments) 사진=브라운아이드걸스 공식 트위터(@officialBG)
6일 소속사 내가네트워크에 따르면 오는 8일 공개될 이번 앨범에는 브라운아이드걸스가 지난 2006년 1집 ‘유어 스토리’(Your Story)로 데뷔한 후 히트시킨 곡들이 수록됐다.

’어쩌다’, ‘킬 빌’(KILL BILl)을 비롯해 ‘시건방 춤’을 탄생시킨 ‘아브라카다브라’까지 지난 8년간의 활약상이 담겼다.

특히 이들의 기존 앨범 대부분이 절판돼 시중에서 구매할 수 없는 상황이어서 이번 앨범은 팬들에게 한층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는 게 소속사의 설명이다.

앨범 타이틀곡으로는 미공개곡 ‘허쉬’(Hush)를 선보인다.

’허쉬’는 ‘강남스타일’과 ‘젠틀맨’을 싸이와 공동 작곡한 유건형이 만들었다. 또 유건형과 그룹 언타이틀 시절부터 음악 파트너인 서정환이 작사했다.

소속사는 “브라운아이드걸스가 작업해둔 곡 중 미발표 곡”이라며 “신나는 비트에 펑키한 기타 연주가 가미돼 이들의 음악 색깔을 뚜렷하게 나타내는 노래”라고 소개했다.

브라운아이드걸스는 올가을 정규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