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전국대학생 졸업작품전 개막…DDP에서 27~29일 열려

전국대학생 졸업작품전 개막…DDP에서 27~29일 열려

입력 2019-12-27 16:51
업데이트 2019-12-27 16:5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제1회 전국대학생 졸업작품전’이 27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막했다.

서울시와 서울신문사, 서울디자인재단이 주최하고, 사람과문화중심이 주관하는 이번 전시회는 29일까지 3일간 열린다. 관람료는 무료다.

개막식과 시상식에는 15개 수상팀과 전시에 참여한 졸업예정자들을 축하하기 위해 문미란 서울시 정무부시장, 김창원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 강동형 서울신문 이사, 최경란 서울디자인재단 대표,이인기 디자인협회장 겸 디자인소호 대표, 이지연 자렛 디자이너, 신은주 디자인 연구소 두다 대표, 안미정 이코디자인 대표를 비롯해 서울시 홍보대사 디자이너 제이쓴과 고재용 사람과문화중심 대표가 참석했다.

전시회는 전국 대학교 디자인 관련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새로운 시각의 콘텐츠 발굴과 학생들의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 전시회 개최를 통해 디자인 관련 분야 인재 발굴과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가 준비됐다.

이번 전시회에는 졸업예정자들과 디자인 업계 전문가가 교류할 수 있도록 디자인 전문가와 셀럽, 기업관계자 등이 참여하는 토크콘서트, 세미나를 통해 전시에 참여하는 예비 디자이너와 전공분야 졸업예정자는 물론 디자인에 관심있는 관람객들에게 유익한 정보도 제공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