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시술만큼 중요한 임플란트 상담, 정성스런 진료도 필수!

시술만큼 중요한 임플란트 상담, 정성스런 진료도 필수!

입력 2014-04-08 00:00
업데이트 2014-04-08 10:2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전문성 있는 의료진으로 전국에서 찾아오는 치과로 입소문

최근 임플란트 시술이 대중화되면서 임플란트 시술 수요가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임플란트 시술이 적은 가격이 아닌 만큼 치료 치과를 선택하는데 신중해야 할 필요가 있다. 임플란트 시술 시 심한 통증으로 고생을 하거나 시술 후에 이가 흔들린다거나 피가 나는 등의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

많은 사람들이 사는 곳과 멀더라도 가까운 치과가 아닌 임플란트 시술을 잘하는 ‘임플란트 전문 치과’를 찾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임플란트 시술은 경력이 많고 전문성이 있는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아야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다.

특히 임플란트의 시술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이 ‘통증’이다. 얼마나 통증을 적게 느끼면서 임플란트 시술을 할 수 있느냐가 요즘 환자들이 중시하고 있는 부분이다.

후즈후마루치과 병원 정인교 대표원장은 “임플란트 시술하기 전에 반드시 의료진의 전문성과 시술 장비, 사후 관리 등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며, “임플란트의 경우 통증 문제가 가장 크기 때문에 통증 감소 시스템이 잘 갖추어져 있는지, 환자들이 필요한 최적의 진료를 제공할 수 있는 지를 따져봐야 한다”고 조언했다.

후즈후마루치과 병원은 현재 임플란트 시술 시 여러 가지 시스템을 통하여 환자의 통증을 최소화 하고 있다. 임상경력 30년의 대표원장이 직접 시술하여 안전하고 정성 어린 진료를 제공한다. 특히 통증에도 세심한 관리를 통해 환자들의 통증에 대한 거부감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있으며, 지방에서 온 환자를 생각해 내원 횟수를 줄이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을 쓰고 있다.

정원장은 “치과를 선택할 때 화려하고 싼 곳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한 번 더 주변을 둘러보고 지역에 오래 자리잡고 제대로 된 상담을 해주는 곳이 좋다. 정성 어린 진료로 가족과 같은 치과를 찾아 고심한 뒤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또한 임플란트 시술 전에 자연치아를 살리려면 잇몸 인대가 건전한지, 임플란트가 불가피하면 치조골의 건강 등을 체크해서 무조건적인 시술보다는 개인에 맞는 시술 선택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뿐만 아니라, 정원장은 “지역에 있는 치과의 경우 항상 찾아주신 환자분들을 가족과 같이 생각하고 환자에게 제대로 된 치료에 대해 알려주기 위해 노력하며, 시간을 내기 어려워 진료를 미루게 되는 직장인과 학생들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후즈후마루치과 병원은 평일 매일 저녁 9시까지 야간 진료를 실시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는 병원으로 인정 받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