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 교육센터 8기 수료식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 교육센터 8기 수료식

입력 2014-04-08 00:00
업데이트 2014-04-08 10:4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태안모터스, 전문딜러 자질 함양 나서… “인재양성 위한 투자 아끼지 않겠다”

수입차 시장점유율이 급격하게 상승하면서 수입차딜러의 전문성이 요구되고 있다. 이에 따라 수입차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사후관리를 책임질 서비스마인드가 함양된 인재가 절실해지면서 수입차판매 업체들이 딜러 전문성 강화에 나섰다.

아우디 공식 딜러 태안모터스(대표 서덕중, www.teianmotors.com)는 자체 교육센터에서 제8기 교육생 30명을 배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1일 열린 수료식에는 태안모터스의 임원진이 참석해 교육생들을 격려했다. 이번에 8기과정을 수료한 교육생들은 아우디 인천전시장, 일산전시장, 목동전시장, 용산전시장, 한강대로전시장, 도곡로전시장 등 태안모터스 6개 전시장에 실전 배치된다. 지난 7기까지의 교육생들이 실제 영업현장에서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어 이번 8기 교육생에 대한 태안모터스의 기대도 크다.

8주간 진행된 교육에서는 단순히 차를 판매하는 교육이 아닌, 아우디의 전문가로 프로세일즈맨일 될 수 있도록 전문적인 교육이 진행됐다. 교육생들은 세일즈 프로세스뿐 아니라 금융과 중고차처리, R/P 등 외제차 딜러로서 갖춰야 할 모든 전문교육을 이수했다.

태안모터스 영업본부장인 심욱정 상무이사는 “태안모터스의 수입차 딜러 양성 전문교육은 업계에서도 놀랄 정도로 우수한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며 “태안교육센터는 자동차 판매경력이 없는 이들에게도 문호를 개방해 수입차 전문딜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태안모터스의 서덕중 대표는 2012년 교육센터를 설립하고 현재 8기까지 총 117명의 교육생을 배출했다. 서 대표의 이같은 교육 철학은 우수한 영업인재를 육성하고 아우디의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플랜에서 비롯됐다.

특히 지난 2월에는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기존 교육센터를 동작구 대방동으로 확장 이전, 더욱 업그레이드된 교육환경을 마련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