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 르망 24시간 레이스 우승 기원 프로모션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 르망 24시간 레이스 우승 기원 프로모션

입력 2014-06-13 00:00
업데이트 2014-06-13 10:4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르망 포 넘버원’ 주제로 R8, A8, A6 출고고객에게 풍성한 선물 증정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가 르망 24시간 레이스의 우승을 기원하는 6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르망 24시간 레이스란 매년 6월 프랑스 르망 인근의 라 샤르트 경주장에서 열리는 경주대회다. 속도를 경쟁하는 대회가 아닌 서킷을 운행하는 횟수가 대회 우승의 관건이다. 자동차의 주행 성능과 내구성을 시험할 수 있다. 아우디는 지난해 열린 제90회 르망 24시 대회에서 통산 열 두 번째 우승을 달성하며 명품의 가치를 증명한 바 있다.

이번 태안모터스 6월 프로모션은 ‘르망 포 넘버원(LeMans For No.1)’을 주제로 진행되되며, 다채로운 형식의 이벤트를 통해 아우디 고객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태안모터스만의 특별한 우대 프로모션을 제안해 관심을 모은다.

먼저 A8의 계약 및 출고고객에게 아우디 골프 세트와 A8 미니어처를 제공한다. 아우디 골프세트는 골프백과 예스 퍼터 중 한 가지, 아우디 골프 우산, 골프 파우치 등을 선물한다. 그리고 R8 출고고객에게는 아우디 R18 e-tron quattro LeMans 미니어처를, A6 출고고객에게는 아우디 정품 고무매트를 증정한다.

태안모터스는 6월 9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퀴즈 이벤트도 펼친다. 퀴즈를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르망 대회의 아우디 팀모자를 선물한다.

태안모터스 관계자는 “르망 24시 대회를 앞두고 아우디는 열세 번째 우승을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며 “아우디의 우승을 기원하며 6월에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태안모터스는 6월에도 무상점검 캠페인을 이어간다. 아우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14일에는 일산, 용산, 목동 전시장에서, 21일에는 인천 전시장에서 실시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