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즉시입주/특별분양 혜택 꼼꼼히 따져 전세가격으로 내 집 마련

즉시입주/특별분양 혜택 꼼꼼히 따져 전세가격으로 내 집 마련

입력 2014-12-09 00:00
업데이트 2014-12-09 10:0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동대문 서희스타힐스 잔금유예 해주는 특별분양 정책 실시



경기 침체와 같이 시작된 부동산 시장의 침체는 당분간 지속될 예정이다. 정부가 여러 가지 대책을 내 놓고 있지만 역부족이며, 매매가 활성화 되지 않음에 따라 발생하는 전세 가격의 상승도 당분간은 막을 수 없을 것 같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예상이다.

세계적인 추세에 맞춰 우리나라에서만 특이하게 존재해 왔던 주택 전세라는 개념 또한 월세로 빠르게 전환되고 있는 만큼 주택 수요자들은 앞으로 살 집을 구하기가 더욱 어려워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렇게 부동산경기가 침체되고 있는 요즘 전세집,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화제가 된 아파트가 있다. 바로 동대문에 위치한 서희스타힐스이다.

동대문 서희스타힐스는 분양금 50% 잔금유예방식으로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 부담을 줄였으며, 33평형의 아파트를 2억 원에 즉시입주 할 수 있도록 했다.

2억 원 즉시입주의 경우 주변 같은 평형대의 아파트 전세금에 70% 정도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입주자는 초기 입주시의 부담을 덜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동대문 서희스타힐스는 강북의 중심지인 동대문에 위치하고 있어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대원 국제중학교, 대원외고, 한양대, 건국대 등 주변의 학군이 매우 좋으며, 회사가 밀집해 있는 강남, 종로, 시청 등과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여기에 근처 상권과 중랑천 등 녹지시설도 잘 갖춰져 있기 때문에 생활환경도 좋은 편이다.

시공사 서희건설 관계자는 “이번 분양은 회사가 보유한 10세대에 한해 선착순으로 실시하는 특별분양도 함께 진행 중”이라고 말하며 “좋은 환경과 접근성을 가진 서울 장안동의 마지막 신규 아파트인 만큼 신혼부부 또는 내 집 마련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동대문 서희스타힐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starhills.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분양 문의는 전화(02-6095-1800)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