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겨울방학 맞아 원진성형외과 눈성형 ‘인기’

겨울방학 맞아 원진성형외과 눈성형 ‘인기’

입력 2014-12-30 11:22
업데이트 2014-12-30 11:2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자연스러운 라인 완성시키는 ‘자연근막고정법’ 화제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은 물론 새학기 및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성형외과를 찾는 사람들이 부쩍 많아졌다. 이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수술은 눈성형이다. 안면윤곽이나 양악수술에 비해 수술에 대한 부담감도 적고 회복기간이나 비용적인 부분에서 부담감이 적기 때문이다.

눈성형은 무엇보다 자신에게 맞는 수술법으로 개성을 살리면서 자연스럽고 얼굴의 조화가 잘 이루어져야 하며, 자신의 개성을 살리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눈은 모양과 구조가 사람마다 다르고 피부와 근육, 지방 등 여러 조직이 복잡하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지 않은 수술법으로 무리한 수술을 받으면 기능적인 문제도 발생할 수 있으며, 수술한 티가 심하게 날 경우 부담스러운 이미지가 되기도 한다.

따라서 가벼워 보이는 눈성형이라 해도 성공적인 눈성형을 위해서는 욕심을 배제하고 수술 전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적절한 수술방법과 디자인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때 자신의 이미지나 눈매, 눈썹, 얼굴라인 등 주변 구조와의 조화도 함께 고려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알려진 눈성형은 환자의 눈꺼풀 두께와 처짐 정도, 지방량 등에 따라 다양한 수술법을 적용할 수 있다. 이 중에서도 최근 눈길을 끌고있는 성형법이 있다. 기존 매몰법에서 업그레이드 된 원진성형외과 눈성형 방법 중 하나인 ‘자연근막고정법’이 바로 그 주인공.

자연근막고정법은 절개 없이 근막에 쌍꺼풀 라인을 걸어주고 상하길이를 늘려 또렷하고 시원한 눈매로 만들어주는 수술법으로, 개인이 원하는 위치만큼 근막을 끌어당겨 눈동자의 노출 정도를 조절할 수 있기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맞춤 수술이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라인을 완성시킨다.

원진성형외과는 “병원 선택 시 전문의의 경력과 수술사례를 꼼꼼히 확인하고 수술 전 자신에게 맞는 수술 방법만 잘 체크한다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며 “얼굴의 전체적인 조화와 눈 구조를 고려해 쌍꺼풀 수술, 트임, 눈매교정 등 수술법을 선택해야 하며, 부작용에 대한 사후처리 시스템과 수술환경이 잘 갖추어져 있는 병원인지 꼼꼼히 확인해보고 결정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