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가격 착하고 품격 있는 연말연시 모임장소는?...역시 “이곳” 뿐이야

가격 착하고 품격 있는 연말연시 모임장소는?...역시 “이곳” 뿐이야

입력 2014-12-30 15:54
업데이트 2014-12-30 15:5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모임을 기획할 때 가장 고민되는 것 중 하나는 장소 선정이다.

모두가 두루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조성을 위해서는 어떠한 장소에서 모임을 하느냐가 무척 중요하다.

이런 와중에 최근 연말연시 모임장소로 최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대구 수성구 두산동에 오픈해 맛과 고급스러운 서비스로 손님몰이를 하고 있는 숯불갈비코스요리 전문점 ‘경복궁’과 정통일식요리 전문점 ‘삿뽀로’가 바로 그곳 이다.

숯불갈비코스요리 전문점 ‘경복궁’은 전국 약 3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우리나라 대표 한식 브랜드로 20년간 2,500만명의 고객을 만족시킨 양념갈비를 대표 메뉴로 내세우고 있다.

가족, 친구, 지인들의 실속있는 연말연시 모임을 위해 단품요리와 숯불구이로 구성된 “구이 세트 메뉴”와 비지니스 접대 같은 고급스러운 자리나 연말연시 회식 자리와 같이 다양한 메뉴를 맛보고 싶은 고객을 위한 “구이 코스 메뉴” 등 다채로운 메뉴 구성을 갖추고 있어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것은 물론 다양한 취향을 가진 고객들의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다.

연말연시 모임에 빠질 수 없는 주류도 소주부터 전통주까지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으며 한국적인 인테리어와 호텔 못지않은 서비스로 연말연시 모임의 최적의 장소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한식의 대표가 ‘경복궁’이었다면 정통일식요리를 한국화시킨 ‘삿뽀로’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전국에 퍼져있는 200명의 일식전문가들의 솜씨를 담은 메뉴들로 고객의 취향에 맞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오픈 1개월 만에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일식이라고 하면 가족이나 다수가 함께 오기엔 비싼 음식점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삿뽀로’는 다른 일식전문점에 비해 파격적인 가격에 실속있는 코스 메뉴를 제공하고 있어 가격의 부담은 덜고 고급스러운 일식요리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특히 삿뽀로에서만 독점으로 판매하는 “삿뽀로 독점 사케”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경복궁과 삿뽀로 두 매장 모두 대부분의 좌석이 룸형태로 이루어져 있어 본격적인 연말연시 이 다가오기 전 사전예약을 한다면 각각의 독립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편안한 모임을 진행할 수 있다.

경복궁’과 ‘삿뽀로’는 각각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 793 캐스케이드 1층,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각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경복궁’(053-763-9339), ‘삿뽀로’(053-763-8118) 문의가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