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완성도를 더 높인 국내 최초 초슬림 전자담배 ‘하카미니’

완성도를 더 높인 국내 최초 초슬림 전자담배 ‘하카미니’

입력 2015-06-09 16:44
업데이트 2015-06-09 16:4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얇고 가벼워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몰이를 한 ‘㈜액상코리아’의 국내 최초 초슬림 전자담배 ‘하카미니’가 새롭게 탈바꿈돼 눈길을 끈다. 드립팁과 하부충전단자에 조금 더 힘을 실어 완성도를 높였다.

기존의 하카미니는 원기둥 모양의 드립팁과 플라스틱 하부충전단자의 구조를 갖고 있었다. 새롭게 바뀐 드립팁은 납작 드립팁으로써, 액상코리아의 화제작인 하카힉스, 하카S2의 드립팁과 동일하게 만들어졌다. 바뀐 드립팁은 소비자가 드립팁을 입에 물었을 때 더 편한 감촉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기존에 플라스틱을 사용했던 하카미니의 하부충전단자는 금속으로 바뀌었는데, 이를 통해 귀여운 이미지에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색이 벗겨지는 현상도 없애 내구성을 높였다.

하카미니의 충전방식 또한 Micro 5pin 방식을 도입, 스마트폰 충전기로 충전이 가능하게끔 제작돼 소비자들의 편리성을 높였다.

액상코리아의 관계자는 “늘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해 보다 편하고, 튼튼하고, 안전한 제품을 제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하카미니를 비롯한 하카 제품들은 홈페이지(http://www.e-cig.co.kr/new/)를 통해 자세한 공식 대리점 및 취급점을 확인할 수 있다. 제품 구입은 온라인에서는 불가능하며, 오프라인에서만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