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힘들었던 한 해, 바르네 수정테이프로 안 좋은 기억을 싹~ 지워볼까

힘들었던 한 해, 바르네 수정테이프로 안 좋은 기억을 싹~ 지워볼까

입력 2015-12-01 13:25
업데이트 2015-12-01 13:2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12월 한 달간 국내 문구 체인사들서 제품 구입하면 동기바르네 미니수정테이프&찍딱 풀테이프 증정

올해는 ‘헬조선’이라는 말이 유행할 만큼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힘들어 하는 사람들이 많았던 한 해다. 치솟는 물가와 계속되는 사건사고, 숨막히는 경쟁에 지친 사람들에게 2015년의 안 좋았던 기억들은 지우고 한 해를 즐겁게 마무리 하자는 취지의 유쾌한 이벤트가 열려 눈길을 끈다.

1986년 국내 최초로 수정액을 개발해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수정액/수정테이프/풀테이프 전문제조기업 ㈜동기바르네(대표 유광호, www.balune.net)는 알파문구/드림오피스/모든오피스/오피스넥스/드림디포 등 국내 굴지의 문구 체인사들과 협력해 소비자들에게 신제품 미니수정테이프와 찍딱 풀테이프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12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기바르네의 이번 이벤트 중 ‘안기지(안좋은 기억은 모두 바르네 수정테이프로 지우세요)’ 이벤트는 각 문구 체인사 구매 고객에게 바르네 수정테이프를 증정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바르네 미니수정테이프(BCT-1158s)는 국민 수정테이프라 불리는 바르네 수정테이프(BCT-1158)를 절반 크기로 축소시킨 미니사이즈의 수정테이프로, 휴대가 손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수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정 후에는 어떠한 필기도구로든 바로 필기가 가능해 학생이나 직장인 모두에게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울면안돼(종이가 울지 않는 바르네 찍딱 풀테이프)’ 이벤트는 각 문구 체인사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신개념 바르네 풀테이프인 찍딱 풀테이프를 증정하는 행사다. 찍딱 풀테이프는 풀을 붙이고자 하는 부위를 눌러주기만 하면 빠르게 접착되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접착면이 일반 풀을 사용했을 때와 달리 울지 않아 깨끗하고 매끈하며, 접착 즉시 바로 마르기 때문에 편리하다.

동기바르네 관계는 “한 해를 마감하면서 힘들고 안 좋았던 기억들은 잊고 좋았던 기억만 남기자는 차원에서 재미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많은 사람들이 웃으면서 즐겁게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금융투자소득세’ 당신의 생각은?
금융투자소득세는 주식, 채권, 파생상품 등의 투자로 5000만원 이상의 이익을 실현했을 때 초과분에 한해 20%의 금투세와 2%의 지방소득세를, 3억원 이상은 초과분의 25% 금투세와 2.5%의 지방소득세를 내는 것이 골자입니다. 내년 시행을 앞두고 제도 도입과 유예, 폐지를 주장하는 목소리가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제도를 시행해야 한다
일정 기간 유예해야 한다
제도를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