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35억원 스포츠카 ‘부가티베이런’ VS 국민경차 ‘스파크’ 속도 경쟁! 결과는?

35억원 스포츠카 ‘부가티베이런’ VS 국민경차 ‘스파크’ 속도 경쟁! 결과는?

신성은 기자
입력 2016-01-08 15:57
업데이트 2016-01-08 15:5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국내 최초 ‘슈퍼카’ MCN ‘미라클캐스트’오픈

정말 ‘억 소리’나는 스포츠카도 많지만 그 스포츠카 몇 대를 살 수 있는 ‘하이퍼슈퍼카’와 국민경차인 쉐보레‘스파크’가 속도경쟁을 펼친다면 어떤 상황이 펼쳐질까?



실제로 이 믿을 수 없는 광경이 펼쳐졌다. 지난 12월 27일 경기도 화성 한국교통안전교육센터 오토시티 트랙에서 시가 35억원 상당의 하이슈퍼카인 ‘부가티베이런스포츠’와 국민경차라 불리는 쉐보레 ‘스파크’의 드래그레이싱(직선주로 속도대결)을 벌인 것이다.

두 차량의 찻값 차이만 하더라도 ‘스파크’ 350대를 살 수 있는 가격의 차량이 ‘부가티베이런스포츠’이다. 가격은 차치하고 마력 수만 보더라도 ‘스파크’는 75마력 ‘부가티베이런스포츠’는 1200마력이다.

누가 보더라도 결과는 ‘부가티’의 승리가 예상되기 때문에 출발선 100미터 차이를 두고 ‘스파크’가 앞에서 출발했다. 아무리 경차지만 100미터 앞에서 출발하면 결과는 예상할 수 없는 일. 과연 어떤 결과가 나왔을까?

이번 이벤트는 신규 MCN채널 ‘미라클캐스트’가 올해 6월 ‘인제스피디움’에서 펼쳐질 ‘2016슈퍼드레그레이싱KOREA’를 준비 하면서 사전 이벤트영상 제작을 위해 진행됐다. 이날 촬영에는 ‘부가티베이런스포츠’ 외에도 ‘람보르기니아벤타도르’, ‘롤스로이스 고스트’, ‘벤틀리컨티넨털GT’, ‘포르쉐’ 등 이름만 들어도 ‘억 소리’ 나는 차량들이 대거 참여 각자의 성능을 뽐내며 드레그레이싱과 드리프팅을 펼쳤다.

드레그레이싱의 모든 결과 동영상은 ‘미라클캐스트’ 유튜브채널(https://goo.gl/Y4K1OR)를 통해 확인가능하며 ‘구독하기’를 하면 실시간으로 업로딩되는 영상을 고화질로 감상 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런칭하는 MCN(다중채널네트워크)채널 ‘미라클캐스트’사업을 맡고 있는 미라클E&M 김용섭 제작본부장은 “앞으로 모든 슈퍼카들의 역동적인 주행 동영상들이 공개될 예정이며, 시청자들은 TV가 아닌 스마트폰으로 ‘유튜브’를 통해 언제어디서든 흥미진진한 슈퍼카 레이싱영상을 고화질로 감상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미라클뷰티(메이크업1인미디어MCN), 미라클코리아(외국인 한국문화체험)등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들을 제작 방영함으로서 ‘대한민국No.1 MCN 채널’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실제로 미라클캐스트는 기존 MCN채널들이 1인제작 시스템에 의존하던 것을 탈피해 ‘지상파 수준’의 제작시스템을 도입, 고품질의 동영상을 공급하고 있다. 모든 동영상은 유튜브 ‘미라클캐스트’채널과 ‘미라클E&M’ 홈페이지(www.miracleenm.co.kr)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