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미니골드 명동점 그랜드 오픈, 풍성한 오픈 이벤트 진행

미니골드 명동점 그랜드 오픈, 풍성한 오픈 이벤트 진행

신성은 기자
입력 2016-02-01 10:18
업데이트 2016-02-01 10:1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걸그룹 ‘더스타즈’ 축하공연 및 스페셜 기프트박스 판매... 전구매고객에게 캐리어네임택 증정까지!

오는 2월 4일 미니골드가 아시아 관광의 중심지인 명동에 신규매장을 오픈한다. 미니골드 명동점은 그 동안 미니골드 오프라인 매장을 찾지 못해 아쉬워했던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창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매장 오픈을 맞아 다양한 오픈 행사도 마련된다. 4인조 신예 걸그룹 ‘더스타즈’를 초청해 축하공연 및 포토타임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오픈 행사와 함께 스페셜 기프트박스를 판매 할 예정이다. 스페셜 기프트박스는 10만원 상당의 미니골드 제품을 각 39,800원, 49,800원에 판매하는 특가 상품이다. 특히 미니골드 명동점 스페셜 기프트박스 판매에 대한 정보가 SNS상에서 확산되면서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이슈가 되고 있어 행사 당일 미니골드 제품을 절반가격에 ‘득템’하기 위한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여행객들이 주를 이루는 명동의 위치적 특성을 고려하여 미니골드 명동점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캐리어 네임택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구매금액에 따라 쥬얼뷰티립스틱, 휴대폰 보조배터리 등 푸짐한 사은품 증정 행사도 추가적으로 진행된다.

오픈 기념 현장 특별 행사로 2월4일부터 단6일간만(설연휴포함) 전 시계구매시 1+1 증정 쿠폰이 포함된 핸드빌도 미니골드 명동점 매장앞에서만 배포될 예정이라 설연휴동안 미니골드 매장방문 일정을 세워보는 것도 좋은 계획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미니골드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미니골드의 제품을 더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패션의 중심지 명동에 새로운 지점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미니골드 명동점 오픈을 함께 축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오셔서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미니골드는 한국 최초의 패션 주얼리 전문 브랜드로, 패션 주얼리 업계 브랜드 파워 부문에서 12년째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미니골드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minigol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