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임형주와 함께하는 ‘가을밤 콘서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20일 오후 합정동의 한 녹음실에서 서울신문 초청 ‘가을밤 콘서트’의 연습에 한창인 세계적인 팝페라테너 임형주(22)씨를 만났다.

해외공연때문에 국내 활동이 뜸했던 그는 “자주 인사를 못드려 죄송하다.”면서 “하지만 해외에서의 활동도 한국의 위상을 높이고 팬들에게 할 수 있는 좋은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국내팬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며 “아직 발표되지 않은 곡들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임형주가 음악감독으로 있는 25인조의 코리안 포스트챔버 오케스트라와 5인조 빅밴드가 ‘천상의 목소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룰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10월에 발매예정인 스페셜앨범에 수록된 ‘Scarborough Fair’, ‘Sorry seems to be the hardest word,’Without you’등을 처음으로 들을 수 있다.

’2007년 임형주와 함께하는 가을밤 콘서트’는 10월 12일 오후 8시,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진행된다.

손진호기자 nasturu@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