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섹시한 여우’ 민지희 화보 촬영현장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신인배우 민지희가 26일 오전 서울 홍대 앞 한 스튜디오에서 SKT 코리아 그라비아 화보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베트남 팡티에트 최고급 리조트 등에서 60여벌의 의상을 갈아입어가며 촬영을 마치고 돌아온 민지희의 이번 화보의 컨셉트는 ‘사막의 여우’. 제작사측은 민지희가 이번 화보를 위해 모래 바람이 부는 환경과 싸워가며 특별한 정성을 들였다고 밝혔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민지희는 “선천적으로 근육질인데다 관리도 열심히 하고 있어서 특별히 자신 없는 부분은 없다.”며 몸매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또 이번 화보에서 강조한 자신만의 매력으로 “(특별한 포즈 없이) 가만히 있어도 느껴지는 섹시함”을 꼽기도 했다.

2005년 온게임넷 배틀로즈 1대 로즈걸 출신인 민지희는 잡지 모델과 연기자로 활동해 왔으며 현재 채널CGV의 TV영화 ‘라디오야설극장’을 촬영중이다.

민지희의 ‘사막의 여우’ 화보는 26일부터 SKT NATE에서 서비스 된다.

[관련동영상]김새롬, 늘씬 몸매의 각선미 과시

글 / 박성조기자 voicechord@seoul.co.kr

영상 / 김상인VJ bowwow@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