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막춤걸 서단비, 연극무대서 배우신고식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막춤걸이 아닌 연기로 승부하고 싶어요.”

한 이동통신사의 CF에서 막춤을 선보여 화제가 됐던 ‘막춤걸’ 서단비(24)가 12,13일 서울 노원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되는 연극 ‘날개없는 천사들’에 출연한다.

장애인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기획된 ‘날개없는 천사들’에서 그녀는 맹하면서 활발한 간호사 ‘은숙’ 역으로 첫 연기신고식을 치룬다.

그녀는 “김인문 선배님처럼 연기 경력이 많은 배우들과 함께 연극무대에 선다는 것 자체가 영광”이라며 “실수가 용납되지 않고 감정을 끊임없이 이어나가야 하기 때문에 더 어렵다. “고 소감을 밝혔다.

최근 애인(Ayn)이란 예명으로 가수로 데뷔하기도 한 그녀는 “이번 연극을 통해 본래 목표인 배우로 거듭나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다.”며 “앞으로는 영화나 드라마를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또 “드라마 ‘황진이’를 보고 배우 하지원씨의 팬이 되었다.”면서 “항상 노력하는 모습을 배우고 싶다.”고 밝혔다.

”공개되지 않은 자신만의 비밀은 무엇이냐?”는 질문에 “서단비는 4차원이 아니라 3차원”이라고 자신있게 대답하며 막춤을 선보였다.

4월 장애인의 달을 앞두고 ‘2008 투게더 공연’의 일환으로 열리는 연극 ‘날개없는 천사들’에는 중견배우 김인문과 다운증후군 배우 강민휘, 뇌성마비 연극인 길별은 등이 출연한다.

[관련동영상]‘단박인터뷰’의 김영선PD, 단박인터뷰 당하다!

[관련동영상]지하철안내방송 “This stop is∼”의 제니퍼 클라이드

[관련동영상]미수다의 큰언니 루반장 인터뷰

서울신문 나우뉴스TV 손진호기자 nasturu@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