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매력 모델들… “비키니 입은 모습 어때요”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최고의 모델이 되기 위한 등용문 ‘2008 엘리트모델룩 선발대회’의 화보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참가자들은 비키니룩·캐주얼룩·엘레강스룩 등을 화려하게 연출하며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이번 화보촬영에는 이혜영의 미싱도로시, 디자이너 홍승완의 ‘Sweet be’ 등이 함께해 참가자들을 더욱 빛나게 했다.

여성 참가자들은 아찔한 비키니룩으로 S라인 몸매를 자랑했고 남성 참가자들은 완벽한 근육을 드러내며 매력을 뽐냈다.

지난 7월 29일 박은혜·반지희·이주희·이상미 등 예선을 통과한 44명의 본선 참가자들은 연기와 댄스, 워킹, 어학 등 전문 프로그램 및 모델로서의 소양 교육을 받아왔다.

커피 브랜드 탐앤탐스와 함께하는 2008 엘리트모델룩 선발대회는 오는 9월 27일 서울 하얏트 호텔에서 개최된다.

글 / 서울신문 나우뉴스 송혜민기자 huimin0217@seoul.co.kr

영상 / 서울신문 나우뉴스TV 김상인VJ bowwow@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