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김새롬, ‘3D 입체몸매’ 스타화보로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모델 겸 방송인으로 활동하는 김새롬의 세 번째 스타화보가 공개됐다.

 

13일 서울 서초구 반포동의 한 카페에서는 극한의 다이어트를 통해 3D 입체몸매를 완성한 김새롬의 스타화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귀여운 눈웃음이 매력적인 그녀의 세 번째 스타화보는 태국 후아인에서 5박 6일간 쵤영됐으며 ‘핀업걸’이라는 컨셉으로 김새롬의 섹시하고 건강한 모습뿐만 아니라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도 함께 담았다.



이날 김새롬은 “그동안의 스타화보는 예쁘고 무조건 섹시한 모습들로만 촬영하고 싶었었다.”면서 “이번 화보엔 재밌고 독특한 김새롬의 새로운 모습을 많이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다이어트만을 위한 운동으로 많이 지쳤었다. 그래서 평생동안 운동을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결국 책까지 내게 됐다.”며 “‘김새롬의 탄력 웨이트’란 책은 남자들만의 웨이트 트레이닝을 여성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해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바꿔주는 운동법에 관한 책”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김새롬의 스타화보는 13일 오픈하며 ‘김새롬 탄력 웨이트’ 책자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손진호기자 nasturu@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