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서효명, “몸매 관리 비법은 ‘무에타이’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15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카페에서 배우 ‘서효명’의 스타화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필리핀 마닐라에서 50여 벌의 의상과 함께 촬영된 서효명의 스타화보는 ‘Slumber Party’, 일명 파자마파티 컨셉트로 진행됐으며 평소 쾌활하고 명랑한 그녀의 모습과 함께 섹시함을 동시에 담았다.

 

이날 서효명은 “필리핀에 촬영하러 가기 전날까지 응급실에서 링거를 맞았다.”면서 “현지 날씨가 너무 좋아 기분좋게 촬영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걸 반복하면서 촬영에 임했다.”고 밝혔다.



 

서효명은 몸매관리 비법을 묻는 질문에 대해 “올해부터 무에타이를 배우고 있는데 유산소 운동도 되고 스트레스도 풀려서 좋다.”며 “꾸준한 운동이 몸매 관리의 비법이며 동안을 유지하는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서효명은 “2년 전 스타화보는 약간 아가스럽고 흉내내려는 모습이 많았던 반면 이번 화보엔 저의 자연스러움이 묻어 나온 것 같다.”면서 “이번 스타화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손진호기자 nasturu@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