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에이리언? … 박쥐·벌레 합친 미확인생물체 포착

에이리언? … 박쥐·벌레 합친 미확인생물체 포착

입력 2012-05-17 00:00
업데이트 2012-05-17 11:3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마치 영화 ‘에이리언’에 등장하는 외계생명체처럼 생긴 미확인생물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16일 영국 일간지 더 선 인터넷판 보도에 의하면 15일 해외 유명 동영상 사이트에 ‘UFO 거대 벌레 발견’(UFO Huge Bug Found)라는 제목의 50초짜리 영상이 올라와 야생동물 전문가들은 물론 해외 네티즌 사이에서 논쟁을 일으키고 있다.

 

영상 속 생물체는 쥐를 닮은 코와 기형의 등, 그리고 사용하지 않는 날개를 가진 일종의 박쥐와 흡사하다. 또 ‘곤충계 자객’으로도 알려진 어쌔신 버그(침노린재)가 등 위에 희생양인 개미를 짊어지듯 이 생물체는 나무 껍질로 보이는 이물질을 짊어진 것처럼 보인다.

 

이에 대해 더 선은 “아마 그 기괴한 벌레는 약간 찌그러진 메뚜기이거나 돌연변이 귀뚜라미일 것”이라고 평했다.

 

또한 한 네티즌은 그 생물체가 작은 애벌레일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촬영자가 애벌레 위에 고무로 만든 일종의 갑옷을 덧씌운 것처럼 보인다.”고 설명했다.

 

일부에서는 이상한 거미거나 딱정벌레, 혹은 나뭇잎을 나르는 개미 군단이라고 주장했다. 또다른 이들은 이 수수께끼의 생물이 박쥐와 애벌레, 메뚜기를 합친 모습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사진=해당 영상 캡처

윤태희기자 th20022@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