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달샤벳 ‘내 다리를 봐’ 음원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달샤벳의 수빈과 아영이 19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신곡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장고봉PD goboy@seoul.co.kr


걸그룹 달샤벳은 20일 정오 새 미니음반 '비 앰비셔스(Be Ambitious)'의 음원을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이에 앞서 19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내 다리를 봐’와 안무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내 다리를 봐'는 사랑하는 남성을 향해 적극적으로 구애하는 여성의 모습이 담긴 곡으로 경쾌하면서도 강한 비트가 어우러진 댄스곡이다.



달샤벳의 우희는 선정성 논란에 대한 질문에 “아무래도 앨범 재킷이나 뮤직비디오가 다리에 중점을 두고 공개되다보니 선정적이라는 말이 나오는 것 같다”며 “무대가 공개되면 선정적이라는 말이 들어가지 않을까”생각한다고 말했다.

아영은 “어느 정도 수위는 지켜 나가면서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 줄 것”이라며 “귀엽고 청순한 모습들도 봐 줬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달샤벳 멤버들은 이번 앨범에서 4곡의 작사 혹은 작곡에 참여하며 한층 성숙한 모습을 선보인다.

글·영상 문성호PD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