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열애’ 서현 “첫 연기 도전…신인의 자세로 최선다해”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사진=장고봉PD goboy@seoul.co.kr


걸 그룹 소녀시대 멤버 서현이 SBS 새 주말드라마 ‘열애’(극본 박예경·연출 배태섭)를 통해 연기에 도전한다.

23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린 ‘열애’의 제작발표회에는 출연배우 전광렬, 황신혜, 전미선, 성훈, 최윤영, 서현, 이원근, 연출을 맡은 배태섭 PD 등이 참석해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와 드라마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특히 극중에서 수의학과 여대생 한유림 역으로 연기에 도전하는 서현은 “연기자로서는 첫 도전이기에 신인인 만큼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고 있다”며 “선배님들이 많이 도와주시는 만큼 열심히 연기하겠다”고 첫 정극 연기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배태섭 PD는 서현을 캐스팅 한 이유에 대해 “소녀시대 9명을 다 알고 있지는 않지만 극중 캐릭터에 적합하다는 생각에 캐스팅 하게 됐다”며 “현장 경험이 부족해서 사소한 실수는 있지만 캐릭터 이해는 신인배우 이상이다”라며 연기자로서의 서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극중 서현의 상대역으로 나오는 이원근은 서현과의 키스신이 공개되면서 많은 화제를 뿌렸다. 이원근은 “키스신이 공개된 이후 친구들과 사이가 멀어졌다. 친구들이 서현을 격하게 좋아해서 그 질투를 한 몸에 받고 있다(웃음)”며 “현장 분위기가 워낙 좋아서 키스신도 예쁘게 잘 나온 것 같다. 기대하셔도 좋다”는 말로 출연 소감을 전했다.

‘원더풀 마마’ 후속으로 방영될 ‘열애’는 두 남녀 주인공의 가슴 아픈 사랑과 이들을 둘러싼 다양한 인물들의 성공과 몰락을 통해 인생의 희로애락을 그린 드라마로 오는 28일(토) 밤 8시 45분 첫 방송된다.

문성호PD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