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동영상)버스서 묻지마 총격 ‘충격’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미국 중서부 미시간(Michigan)주 그랜드래피즈(Grand Rapids)의 한 버스 안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 현장이 버스 내에 설치되었던 감시카메라에 고스란히 포착됐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31일 (현지시간) 오후 8시 반쯤 버스 탑승자 중 한 사람이 버스 내 뒷 좌석에 앉아 있던 한 승객에게 22구경으로 추정되는 권총을 발사했다.



CCTV 영상을 보면 사건은 버스가 거리에서 잠시 정차한 사이에 벌어졌다. 먼저 버스가 달릴 때 버스 뒤쪽 좌석에 앉아 있던 승객이 앞 승객을 조롱하는 듯한 행동을 취하는 장면이 나온다. 앞에 앉아 있던 후드 차림의 모자를 쓴 승객은 뒤를 보며 몇번이나 두리번 거린다. 이어 이 승객은 버스가 정차한 뒤 내리는 도중 갑자기 자신의 왼쪽 주머니에 있던 권총을 꺼내 들고 화면에 보이는 오른쪽 남성에게 총구를 겨눈다. 그리고 총알을 1발 발사하고 버스에서 내려 도주했다.

한편 총성이 울리자 피해자로 보이는 남성은 자신의 몸을 살피며 총에 맞은 듯 잠시 주춤거리더니 버스 밖으로 뛰쳐나간다.

현지 경찰에 따르면 이번 사건으로 다친 사람은 없으며 현재 사건을 조사중 이라고 밝혔다.

사진·영상=유튜브

장고봉 PD goboy@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