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홍학이 춤을 춘다고? 마이클 잭슨 춤추는 홍학 화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홍학이 마이클잭슨의 춤을 춘다고?

작고한 마이클 잭슨의 춤을 닮은 움직임을 보여주는 홍학들이 인터넷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유튜브에 올려진 ‘마이클 잭슨 춤추는 홍학(Pink Flamingos Dancing to Michael Jackson)’ 영상을 보면 홍학들이 마치 마이클 잭슨 특유의 리듬을 타며 춤을 추는 듯한 느낌을 준다.

마이클 잭슨의 더 웨이 유 메이크 미 필(The Way You Make Me Feel) 노래가 나오자 홍학들이 리듬을 타며 춤을 추기 시작한다.



그러나 사실은 홍학들이 춤을 추는 게 아니라 다양한 홍학들의 모습을 마이클 잭슨의 노래에 맞게 편집한 것이다. 홍학들은 리듬에 맞춰 몸을 흔드는가 하면, 이리저리 고개를 움직이며 빙글빙글 돌기도 한다. 홍학들의 현란한 춤을 보고 있으면 마이클 잭슨의 모습이 투영될 정도로 닮았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홍학들의 춤사위가 사람보다 낫다”, “마이클 잭슨이 홍학들에게 춤을 배웠나봐요”,“홍학의 움직임이 음악과 잘 조화된 재밌는 영상이다”등 칭찬일색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영상=유튜브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