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美 골프숍 직원, 바닥 꺼져 아래층 추락 ‘황당’

美 골프숍 직원, 바닥 꺼져 아래층 추락 ‘황당’

입력 2014-01-14 00:00
업데이트 2014-01-14 11:2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미국의 한 골프숍 천정이 무너지면서 위층에 있던 직원이 떨어지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 화제다. 더 황당한 것은 사람이 떨어졌음에도 그의 안위에 관심갖는 사람이 없었다는 점이다.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올려져 있는 ‘골프숍 천정에서 떨어진 사내(Man falls through golf shop roof)’란 제목의 영상을 보면 CCTV 잡힌 미국의 한 골프샵 실내가 보인다. 골프샵은 텅 비어 있고 계산대의 점원조차 보이질 않는다.

22초 후, 박스 형태의 물건들이 쌓여있는 왼쪽의 천장이 무너져 내린다. 천장에서 잔해와 물건들이 쏟아져내리는가 싶더니 곧바로 한 남성이 떨어진다. 머리부터 떨어진 남성의 충격은 보기에도 큰 듯하다. 남성은 바닥에 누워있다.



이어 점원으로 보이는 남성과 고객 한 명이 들어온다. 하지만 이들의 반응은 냉냉하다. 추락한 남자의 안위를 살펴보기는 커녕 이내 나간듯 화면에서 사라진다. 추락한 남성은 충격이 큰 듯 머리를 매만지고 일어나 앉는다. 고객과 추락한 남성이 천정을 바라보며 몇 마디 주고받는다.

잠시 후 화면에 등장한 점원이 카메라를 들고 나타나 추락 당시의 상황을 재연해 달라고 요구한다. 추락한 남성은 충격이 채 가시지 않은 상태지만 다시 대자로 누워 포즈를 취한다. 점원은 추락한 남성과 천정의 모습을 번갈아 사진 찍는다. 추락한 남성과 점원의 복장이 비슷한 걸 보면 추락한 남성도 2층에서 일을 하고 있었던 점원인 듯하다.

사진·영상=유튜브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