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러 여성운전의 기상천외 주차실력?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러시아에서 한 여성 운전자가 펼치는 기막힌 주차실력(?) 영상이 화제다. 보다 정확히 말하자면 큰 사고를 당할 뻔 한 위험천만한 순간이 맞을 것이다.

지난 29일 러시아 모스크바 중심가 가든링(Garden Ring)의 한 도로에서 있었던 일로, 당시 상황은 차량용 블랙박스에 고스란히 찍혔다. 최근 해당 영상이 유튜브를 통해 알려졌는데, 현재까지 1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을 보면 왕복 8차선 정도 돼 보이는 도로에서 갑자기 흰색 승용차 한 대가 빠른 속도를 내며 나타난다. 잠시 후 흰색 승용차는 중심을 잃은 듯, 휘청거리며 다른 차들과의 충돌을 아슬아슬하게 피해가는 장면이 펼쳐진다.

종이 한 장 차이로 충돌 사고를 피한 흰색 차량. 결국 갓길에 주차돼 있던 다른 차량들 사이를 비집고 들어가며, 마치 주차를 하려고 했던 것처럼 멈춰 선다.



네티즌들은 큰 사고로 이어지지 않아 다행이라면서도 대부분 흰색 차량의 놀라운 주차실력(?)에 재미있다는 반응들을 보였다.

한편 이번 사고는 흰색 승용차의 여성 운전자가 추월을 시도하려는 찰나 벌어진 일. 앞서가던 차량이 여성 운전자와 같은 방향으로 차선을 변경, 이를 피하려고 급히 핸들을 돌리면서 아찔하면서도 황당한 장면이 발생한 것으로 보인다.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