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러, 운전시비중 도로에서 총격전 영상 ‘살벌’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러시아에서 차량 운전자들이 운전시비를 벌이다 서로 권총을 난사하는 아찔한 순간이 포착됐다.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최근 러시아의 한 도로에서 운전자들끼리 운전시비중 총격전을 벌이는 장면이 포착됐다고 라이프뉴스 등 러시아 현지 방송을 인용해 보도했다.

사고현장에 있던 행인에 의해 촬영된 것으로 보이는 영상을 보면 운전시비가 총격전으로 이어지는 아찔한 장면이 생생하게 펼쳐진다. BMW SUV가 길가에 서 있고, 그 뒤 차로에 볼보 승용차가 서 있는 가운데, 볼보 차량 운전자와 동승자인 듯한 두 남성이 앞의 BMW 승용차를 향해 권총으로 집중 사격을 퍼붓는다.



BMW 차량에서도 응사를 하는지, 두 남성은 뒤로 물러서는데, 후퇴하면서도 계속 총격을 가한다. 총격전이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볼보 차량 뒷좌석에서는 한 남성이 피를 흘린채 문을 열고 얼굴을 내미는 모습도 볼 수 있다.

결국 BMW 운전자는 숫적으로 불리함을 느꼈던지 차를 몰고 재빨리 달아난다.

총격전의 원인은 아직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다. 주변 목격자들에 따르면 BMW 차량이 볼보 차량을 추월해 갑자기 앞에 급정거하며 길을 막자 볼보 차량에서 사람들이 나와 총격을 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볼보 차량이 갑자기 끼어들면서 시비가 생긴 것으로 추측된다.

놀라운 점은 총격전이 벌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를 지켜보는 행인들의 반응이다. 총알이 길 건너 날아올 수도 있는 상황에서 이들은 달아나기는 커녕 사고현장 가까이 몰려들어 총격전을 구경한다. 한 남성은 재미 있다는 듯 웃기까지 하는 모습이 영상에 나온다.

현재 경찰은 이번 총격사건에 대해 정밀 조사를 벌이고 있다고 현지 언론은 전했다.

사진·영상=유튜브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