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대낮 도심 한복판서 느닷 없는 주먹질 CCTV 포착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미국의 도심 한복판에서 대낮에 건장한 남성이 길거리를 지나던 사람을 갑자기 주먹으로 때려 쓰러뜨리고 도주하는 장면이 CCTV에 포착돼 충격을 주고 있다.



영상을 보면 지난 15일(현지시간) 오후 3시 40분경 매사추세츠주 케임브리지(Cambridge)의 한 거리에서 식사를 마친 남녀 커플이 식당을 빠져나와 중앙 광장을 향해 걸어간다. 이때 한 남성이 뒤따라가더니 갑자기 앞서가는 남자의 오른쪽 얼굴을 가격하고는 도망간다.

피해 남성은 느닷 없는 공격에 충격을 받고 바닥에 쓰러진다. 식당 안에서 이를 본 종업원은 급히 뛰어나가 피해자를 안으로 데리고 들어와 안정시킨다. 당시 상황은 식당 내부에 달린 보안 CCTV에 의해 고스란히 촬영됐다.

묻지마 폭행을 당한 피해자는 “용의자가 이해할 수 없는 혼잣말을 중얼거리면서 폭행을 가하고는 도망쳤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한편 케임브리지 경찰에 따르면 “용의자는 토요일 오후 매사추세츠 거리를 따라 걸으며 적어도 세명 이상을 폭행했다”고 말했다. 이어 “용의자는 20대 중반의 흑인 남성으로, 당시 검은 겨울 코트에 어두운 니트 모자와 청바지를 착용했다”고 용의자의 인상착의를 설명했다.

경찰은 식당 내부의 CCTV 화면과 피해자, 식당 종업원의 진술을 토대로 용의자를 추적 중이다.

사진·영상=유튜브

장고봉 PD goboy@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