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진로 방해한 남성, 차로 밀어버린 ‘무개념 뺑소니범’ 공개수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미국의 한 주유소에서 길을 지나던 남성을 차로 밀어 버리고 도주하는 뺑소니 사건이 발생했다.



라스베이거스 경찰이 공개수배한 사건은 지난 6일(현지시간) 미국 플라밍고(Flamingo) 아르코 역 부근 한 주유소에서 발생했다. 사건 현장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을 보면 빨간색 상의를 입은 남성이 주유소를 가로질러 가고 있다. 이때 뒤쪽에서 승용차 한 대가 빠른 속도로 달려와 남성과 부딪히기 직전, 아슬아슬하게 멈춰선다. 사고가 날 뻔한 위험한 주행에 남성은 항의하려 뒤 돌아 선다. 이때 돌발적인 상황이 발생한다. 잠시 멈췄던 차량은 남성을 밀어버리고 도주해버린다. 차에 치인 남성은 바닥을 뒹굴며 다리에 강한 고통을 호소하며 몸부림 친다.

이같은 장면은 주유소에 설치된 방범용 CCTV에 의해 고스란히 촬영됐으며, 남성은 다리에 심한 골절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다.

한편 경찰은 사고 당시 영상을 분석해, 캘리포니아 번호판의 회색 혼다 어코드 차량을 소유한 30대 백인 남성을 공개 수배했다.

사진·영상=유튜브

장고봉 PD goboy@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