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신속한 피자배달 이렇게 하면 됩니다!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피자배달원이 새로운 방식의 배달법을 선보인 영상이 포착되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극단적인 피자배달’ 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을 보면 피자배달원이 자동차 트렁크에서 피자를 꺼내 들고서 한 건물로 다가선다. 배달원이 건물 앞에 멈춰서자 아파트 3층에서 피자를 주문한 손님이 열린 창문으로 아래에 있는 남성에게 수신호를 보낸다. 잠시후 배달원은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들고 있던 피자를 던졌고, 3층에 남성은 피자박스를 기막히게 잡아낸다. 한편, 피자를 주문한 손님도 비슷한 방식으로 아래에 있는 남성에게 돈을 던져서 음식값을 지불한다.

1분여 분량의 이 영상은 맞은편 건물에 있던 주민에 의해 촬영된 것으로, 지난 15일 올라온 영상은 현재까지 조회수 110만회에 이를 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피자가게가 어딘가요? 전화번호랑 가격 좀 알려주세요”, “당신을 달인으로 인정합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영상=유튜브

장고봉 PD goboy@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