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맛이 어때요!’ 거대 고래,꼬리로 배 위 관광객 얼굴 가격 포착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고래 꼬리에 얼굴을 맞고도 멀쩡한 여성의 모습을 포착한 동영상이 인터넷상에서 화제다.

지난 23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고래에게 얼굴 맞은 소녀’(Girl gets slapped in the face by a whale)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41초 분량의 이 영상에는 지난 22일 멕시코 서부 바하 칼리포르니아 해안에서 고래관광 중이던 첼시라는 여성이 고래의 꼬리에 맞는 장면이 고스란히 담겼다.



관광 여객선 옆으로 회색고래로 추정되는 거대한 고래가 헤엄치고 있는 모습이 보인다. 잠시 뒤 고래가 사람들의 방문을 반기는 듯 이리저리 꼬리를 흔든다.

잠시 뒤 바닷물 속으로 들어갔던 엄청난 크기의 꼬리가 수면 위로 올라오면서 배 위 관광객의 얼굴을 가격한다.

본의 아니게 고래의 꼬리에 머리를 맞은 첼시란 여성은 다행히도 부상은 당하지 않았다.

하마터면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는 아찔한 순간은 함께 있던 일행의 휴대전화 카메라로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영상을 접한 해외 누리꾼들은 “사람들을 반기는 고래의 모습이 재밌네요”, “다치지 않아서 다행이다”, “첼시란 여성 많이 아팠겠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영상=유튜브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