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살짝 비틀?’ 저스틴 비버 음주측정 장면 포착

‘살짝 비틀?’ 저스틴 비버 음주측정 장면 포착

입력 2014-02-28 00:00
업데이트 2014-02-28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미국 마이애미에서 술에 취한 채 람보르기니 승용차로 난폭 운전을 하다가 경찰에 체포된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음주측정을 받는 모습이 CCTV에 포착됐다.

외신들은 최근 비버가 지난달 23일 음주운전 및 약물복용 혐의로 체포된 후, 마이애미 비치 경찰서 안에서 비틀거리며 음주 여부 테스트를 받는 영상물을 공개했다.



영상을 보면 비버는 경찰서 유치장 앞 통로에서 음주 테스트를 받는다. 그는 경찰에 지시에 바닥에 선을 따라 비틀거리며 걷는다. 또한 비버가 경찰관에게 삿대질을 하며 언성을 높이는 듯한 모습도 보인다. 이는 비버가 수사에 협조적이지 않았다는 경찰 조서의 내용과도 일맥상통한다.

한편 비버의 변호인단은 약물검사를 위해 소변을 보는 장면 등 비버의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일부 영상은 공개하지 않았다. 하지만 공개 영상에는 비버가 체포당시 음주상태에 있었다는 주장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이번 사건과 관련 에드 그리피스 관할 검찰청 대변인은 “비버의 변호인단이 사생활 침해의 이유를 들어 공개를 반대한 일부 영상의 공개여부를 판사가 아직 최종적으로 결정하지 않았다” 고 언론에 설명했다.

비버는 약물 검사 결과, 마리화나와 항우울제인 재낵스를 복용한 상태였다. 하지만 음주량은 법적 허용치보다는 낮았던 것으로 밝혀졌다.

사진·영상=유튜브

장고봉 PD goboy@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