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집안 오디오 스피커 구멍에서 나온 뱀 ‘아찔’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집안의 오디오 스피커 안에 무시무시한 뱀이 살고 있었다면? 최근 실제로 이런 일이 벌어져 네티즌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다.

미국 일간 뉴욕데일리뉴스의 3일자 보도에 따르면 스웨덴 스톡홀름의 한 아파트에 사는 한 여성의 집에서 뱀이 출몰하는 소동이 벌어졌다.

여성은 집안 바닥에 무언가 미끄러지듯 지나가는 물체를 발견, 그것이 뱀인 것을 알아채고는 겁에 질린다. 뱀은 주인의 인기척에 놀라 거실 한편에 놓여있는 라우드스피커 구멍 안으로 들어가 숨는다.



스피커 안에 숨은 뱀을 잡기 위해 지역 스칸센 아쿠아리움의 뱀 포획전문가가 출동했다. 전문가들은 뱀이 좀처럼 스피커 밖으로 나오지 않자 죽은 쥐를 스피커 위에 올려놓고 유인하기 시작한다.

잠시 뒤 뱀의 머리가 구멍 밖으로 나오자 뱀의 머리를 낚아채 포획에 성공한다. 포획되는 순간이 카메라에 고스란히 잡혔다.



포획된 뱀은 호주 카펫비단뱀으로 성체 시 2m 정도의 크기로 자란다. 다소 성격이 사납지만 순치시키기 쉬워 애완용으로 사랑받는 뱀으로 알려졌다.

사진·영상= EXPRESSEN TV VIA 유튜브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