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프랑스판 ‘발레리NO’ 영상 인터넷서 인기 폭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장안의 화제를 모았던 국내 인기 개그프로그램의 한 코너였던 ‘발레리NO’. 민망한 흰색 타이즈를 입고 남성의 중요 부위만을 가린 채 웃음을 선사했던 코너다.

최근 ‘발레니NO’에 버금가는 프랑스판 발레리노 영상이 각종 포털에 업로드되면서 국내외 누리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달 23일 유튜브에 공개된 해당 영상은 현재까지 193만여 이상의 조회수와 1200여개의 추천을 기록하고 있다.

영상은 누드 상태인 남성 두 명이 수건으로 중요부위만 가린 채 무대 위로 등장하면서 시작된다. 이들은 단지 수건 한 장을 이용해 톡톡 튀는 다양한 몸 개그를 선보이며 금세 객석의 호응을 끌어낸다. 무대에 오른 이들은 ‘Les Beaux Freres’라는 이름을 가진 저글링과 자전거 묘기 등으로 유명한 서커스팀으로 알려졌다.



이들이 이번에 오른 무대는 프랑스 국영방송 채널 ‘France 2’에서 제작되고 있는 ‘세상에서 가장 큰 카바레 쇼(Le plus grand cabaret du monde)’라는 방송 프로그램이다.

프랑스에서 30년 최장수 프로그램인 ‘세상에서 가장 큰 카바레 쇼’는 마술사, 저글러, 서커스 등 세계 최고의 공연자를 초대하여 소개하고 있다. 한국인으로는 2005년 마술사 이은결의 첫 출연을 시작으로 마술사 유호진과 임재훈 등이 출연하며 국내에서도 화제가 된 바 있다.

사진·영상=France2,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