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저스틴 비버, 이젠 소변보는 장면까지 공개?

저스틴 비버, 이젠 소변보는 장면까지 공개?

입력 2014-03-07 00:00
업데이트 2014-03-07 13:2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음주 운전으로 경찰에 체포된 가수 저스틴 비버(20)가 얼마전 유치장에서 음주 여부를 테스트받는 장면에 이어 소변 샘플을 채취하기 위해 소변을 보는 장면이 담긴 영상이 온라인에 공개되어 화제다.



뉴욕 데일리뉴스 등 해외 외신 보도에 따르면 지난 6일(현지시간) 올라온 영상은 유치장의 한쪽 벽에 위치한 소변기에 다가서는 저스틴 비버를 보여준다. 영상을 보면 소변기가 내려다 보이는 화장실에서 비버가 바지를 내려 소변을 보고 있다. 일을 마친 비버는 손을 씻고, 경찰 지시에 따라 이동한다.

영상에서 비버가 소변보는 도중 성기 노출 장면은 모자이크 처리 되어있다. 지난 번 비버의 변호인단이 “CCTV에 찍힌 영상에는 화장실 칸막이가 낮아 비버의 성기 부분이 노출되어 있다”며, 사생활 침해의 이유를 들어 법원에 공개를 반대한 영상이다. 당시 일부 영상의 공개여부는 판사가 최종적 결정을 내리지 않은 상태였다.

한편 법원측은 “비버는 성기 노출과 관련된 개인적 사생활에 대해 유치장 안에서는 보호를 받을 권리가 없으며, 일부 자료 공개는 적법한 일이다”고 밝혔다.

법원측은 이를 검토해 경찰에 영상의 수정·보완을 지시했고, 경찰은 일부 장면에 모자이크 처리를 한 뒤 영상을 공개했다.

현지 경찰은 “비버의 소변 샘플에서 마리화나와 신경안정제인 자낙스(알프라졸람)가 검출되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음주량은 법적 허용치보다는 아주 근소하게 낮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영상=유튜브

장고봉 PD goboy@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