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차안에서 ‘겨울왕국’ 삽입곡 립싱크 부부 화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한 젊은 부부가 영화 ‘겨울왕국’의 삽입곡인 ‘러브 이즈 언 오픈 도어(Love Is An Open Door)’를 립싱크 한 영상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 10일 유튜브에 공개된 이 영상은 120만의 높은 조회수는 물론 12만이 넘는 추천을 기록 하고 있다.

영상을 보면 차량 운전석과 조수석에 나란히 앉은 부부와 뒷 좌석에 앉아 있는 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들 부부는 흘러나오는 음악의 리듬에 맞춰 율동과 표정을 선보이며 자연스럽게 립싱크를 선보인다.

이들 부부는 뒤에 앉은 딸이 지루해 할까봐 이같이 립싱크를 선보인 것인데, 아이는 엄마 아빠의 공연(?)이 맘에 들지 않았던지 몸을 비비꼰다. 또한 연신 하품을 하는 모습은 누리꾼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누리꾼들은 “립싱크를 정말 잘한다”, “전문가 못지않은 표정연기가 압권이다”, “부모의 열정적인 퍼포먼스에 지루해 하는 아이의 표정이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