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세상에서 가장 운 나쁜 트랙터 운전자

세상에서 가장 운 나쁜 트랙터 운전자

입력 2014-03-18 00:00
업데이트 2014-03-18 15:1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최근 유튜브에 올라온 ‘트랙터 운전자의 운 나쁜 날’(Not lucky day for the tractor man)이란 영상이 화제다.

도로에 설치된 CCTV에 한 마을의 작은 교차로가 보인다. 도로 한쪽엔 승용차 한 대와 여러 대의 오토바이가 줄지어 주차돼있다. 트랙터 한 대가 자신보다 더 큰 트레일러를 끌면서 도로를 지나간다.

트랙터 운전자가 교차로에서 약간 경사 진 오른쪽 도로를 향해 우회전 하는 순간, 트랙터와 트레일러가 분리된다. 트레일러가 분리된 사실을 모른 채 그는 제 갈 길로 계속 가고 CCTV화면에서 사라진다.



경사면에서 힘이 없는 트레일러가 뒷걸음치기 시작한다. 곧이어 그는 트레일러를 세우기 위해 허겁지겁 뛰어오지만 발을 헛 디뎌 넘어지고 만다. 트레일러는 주차돼 있던 승용차와 추돌하고 나서야 멈춰 선다.

하지만 그의 액운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잠시 후 그가 일어서려는 순간, 자신의 트랙터가 경사진 도로에서 후진을 하며 내려온다. 가까스로 트랙터를 피하지만 트랙터는 트레일러와 추돌하고 만다. 이 충격으로 트레일러는 또다시 주차돼 있던 승용차와 연쇄추돌하고 여러 대의 오토바이마저 쓰러뜨린다. 트랙터 운전자는 결국 망연자실해 땅에 주저앉고 만다. 세상에서 가장 운 나쁜 트랙터 운전자임은 틀림없는 듯하다.

사진·영상=liveleak/유튜브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