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얼마나 예쁘길래!’ 미녀에 한 눈 팔다 트럭 전복?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트럭 운전자가 교차로에서 횡단보도를 지나가는 늘씬한 미녀에 한 눈을 팔다가 트럭이 전복되는 어이없는 사고 장면이 포착됐다.

17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미모의 러시아 여성에 깜짝 놀란 트럭’(Truck is Bowled Over by Beauty of a Russian Woman)이란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의 배경은 하루 전인 16일 러시아의 눈 내리는 도로.



빨간색 트럭이 좌회전을 하려는 순간 미모의 여성이 횡단보도에서 길을 건너려고 한다. 흰색 점퍼 차림에 핸드백을 든 이 여성이 트럭을 주시하며 횡단보도에 진입하는 순간, 트럭도 빠른 속도로 좌회전하며 교차로에 진입한다. 트럭이 점점 여성에게 가까이 다가오자 여성은 자리에 멈춰 선다.

트럭운전자는 그제서야 속력을 줄이지만 미끄러운 눈길이라 제어가 어려운듯 보인다. 결국 원심력에 의해 왼쪽 차 바퀴가 도로에서 뜬 상태로 블랙박스 화면에선 사라진다. 곧이어 ‘쿵’ 소리와 함께 트럭이 전복되고 만다. 이 모습을 지켜본 여성은 어리둥절해하며 횡단보도를 건너갈 뿐이다.

영상을 접한 해외누리꾼들은 “눈길에는 서행 운전이 최고”, “트럭운전자가 괜찮아야 할텐데”, “운전 중엔 한눈 팔면 안돼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사진·영상=liveleak/유튜브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