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진짜보다 더 진짜같은 마지 심슨 ‘도플갱어’ 영상 화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미국 애니메이션 ‘심슨네 가족’의 엄마 캐릭터 ‘마지 심슨’의 도플갱어 영상이 화제다.

지난달 28일 미국 매체 ‘가디언 리버티 보이스’는 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 사진작가로 구성된 러시아팀이 여성 모델을 만화 속 캐릭터 ‘마지 심슨’으로 완벽히 재현했다고 보도했다.

이어 러시아 출신 사진작가 ‘알렉산더 호클로프’의 아트페이스 프로젝트에 대한 이벤트로 진행된 것이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영상은 ‘마지 심슨’의 트레이드 마크인 우뚝 솟은 머리 모양을 만드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가는 철사로 엮어 만든 틀을 마네킹 머리에 씌운 뒤 수백 송이의 생화로 장식한다.

만들어진 파마 모양의 틀을 여성 모델의 머리에 씌우고,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스타일리스트의 손길이 더해져 실제 만화 속 캐릭터가 튀어나온 듯 착각할 정도로 완성도가 높다.



지난 17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해당 영상은 현재 50만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영상=Alexander Khokhlov

문성호PD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