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연못 악어에게 애완동물 대하듯 먹이 주는 여성 화제

연못 악어에게 애완동물 대하듯 먹이 주는 여성 화제

입력 2014-04-03 00:00
업데이트 2014-04-03 13:5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애완동물 대하듯 연못 악어에게 먹이를 주는 여성이 포착돼 화제다.

미국 플로리다주(州) 포트 세인트 루시의 한 여성이 자신의 집 근처 연못에 사는 악어들에게 먹이를 주는 아찔한 장면이 이웃에 의해 비디오카메라에 촬영됐다.



유튜브에 게재된 40초가량의 이 영상을 보면 한 여성이 연못에서 악어에게 먹이를 주고 있다. 먹이를 더 달라는 듯 악어가 기습적으로 땅에 올라온다. 악어의 갑작스러운 기습에 놀란 여성은 몸을 뒤로 젖히고 발차기 시늉을 한다. 여성의 행동에 놀란(?) 악어는 다행스럽게 뒷걸음치며 연못으로 들어간다.

악어에게 물릴뻔한 아찔한 상황이 벌어졌음에도 여성은 악어에 더 가까이 팔까지 뻗으며 먹이 주기를 이어간다. 연못의 악어들을 ‘퍼피’(Puppy)라 부르며 자신에게 다가오는 악어에게 ‘뒤로 물러나라’고 호통을 치기도 한다.

이웃 주민에 따르면 그녀는 매일 연못의 악어들에게 생닭이나 시리얼 등의 먹이를 주는 것으로 밝혀졌다. 1년 전에는 악어를 테라스까지 유인해서 굽고 있던 스테이크를 낚아채게 하는 위험천만한 행위를 시도한 바 있다.

한편 플로리다주 당국은 “먹이를 주는 행위는 악어를 뭍으로 불러들여 연못 주변 사람들이 위험하게 할 수 있다”며 “연못에서 악어를 제거하고 해당 여성 또한 이사를 갔다”고 전했다.

사진·영상=유튜브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