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꼬마 숙녀들, 유도 겨루기야? 귀여움 대결이야?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귀여운 꼬마 숙녀들이 펼치는 유도 겨루기 장면 영상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어린 소녀의 첫 번째 유도 대련’(Little Girls’ First Judo Fight)이라는 제목의 1분 50여초 분량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을 보면 작은 체구에 유도복을 갖춰 입은 여자 아이 두 명이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대련을 시작하기 위해 마주보고 서 있다. 대련 규칙은 간단하다. 바닥에 먼저 쓰러지는 사람이 점수를 획득하는 것.

대련을 시작한 두 아이. 진지함은 볼 수 없고 장난기 가득한 해맑은 표정으로 서로에게 덤벼(?)드는 게 전부지만, 대련을 펼치기에 앞서 지나칠 정도로 예를 갖추어 인사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든다.



누리꾼들은 “대련을 펼치는 두 아이의 모습이 정말 귀엽다”, “흰 띠와 노란 띠를 허리에 두르고 있는 모습이 사랑스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공개된 해당 영상의 정확한 장소와 출처 등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사진·영상=YouTube: Afrand K

영상팀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