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너무 오버했나?’ 女기자, 배에서 시장과 인터뷰 중 강물에 ‘풍덩’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네덜란드의 한 여성기자가 인터뷰 중 배에서 떨어지는 해프닝이 일어나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네덜란드 동부 오베레이셀주(州)에 있는 축제의 도시 캄펜에서 한 여성 방송기자가 보트 쿨뤄벤 캄펜시장과의 인터뷰 도중 배에서 떨어지고 말았다.

이 여기자는 매년 개최되는 돛단배 항해 경주인 세일 캄펜(Sail Kampen) 홍보차 캄펜시장과의 인터뷰를 하던 중이었다.



영상을 보면 트렌치코트에 머플로로 한껏 멋을 낸 여기자가 갑판 위에 서 있다. 그녀는 ‘큐’사인과 함께 시장이 있는 방향으로 발을 내딛으며 인터뷰 멘트를 시작한다.

시장이 서 있는 배 입구쪽에 다다르자 기자는 입구 턱에 걸터앉아 질문을 한다. 하지만 미처 발 밑을 제대로 확인하지 못했는지, 그만 중심을 잃고 배에서 떨어져 바다에 빠지고 만다.

당황한 시장과 촬영 스태프들이 구조하려고 마이크가 달린 장대와 손을 내밀지만 역부족이다. 결국 기자는 구명튜브의 도움을 받아 구조된다.

8일 유튜브에 게재된 이 영상은 조회수 85만 4500건을 기록중이다.

사진·영상=유튜브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