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자로 잰 듯 정확히 들어가는 자책골 포착

자로 잰 듯 정확히 들어가는 자책골 포착

입력 2014-04-16 00:00
업데이트 2014-04-16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에서 현란한(?) 자책골이 중계카메라에 포착됐다.

카메라에 포착된 골 장면은 한국인 선수 구자철과 박주호 선수가 뛰고 있어 더 잘 알려진 독일 프로축구 마인츠 팀과 베르터 브레멘의 경기에서 나왔다.

자책골의 주인공은 베르터 브레멘의 공격수 닐 페테르센(25). 지난 12일 오후(한국시간) 독일 코파츠 아레나 구장에서 ‘2013~2014 독일 분데스리가’ 30라운드 마인츠 대 베르더 브레멘의 경기가 벌어졌다.



영상을 보면 마인츠 팀이 공격을 시작한다. 베르더 브레멘의 페테르센은 마인츠의 오른쪽 코너킥 공격을 방어하기 위해 페널티 박스쪽으로 들어와 있다.

잠시후 마인츠 팀의 선수가 코너킥을 브레멘의 페널티 박스로 쏘아 올렸고, 이때 골대 근처에서 수비하던 페테르센이 자신의 앞에 떨어진 공을 밖으로 걷어낸다는 것이 그만 자신의 골대로 찬다. 결국 공은 브레멘 골대 위쪽코너로 정확히 빨려 들어가며 자책골로 이어졌다.



마인츠는 2주전 FC 아우크스부르크와의 경기에서도 상대 수비수 오스졸렉의 자책골로 승점을 보탰었다.

이날 한국인 선수 구자철과 박주호가 결장했지만 마인츠 팀은 홈경기에서 상대 자책골을 더해 브레멘을 상대로 3-0 완승을 거두며, 리그 7위를 유지했다.

사진·영상=Bundesliga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