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우리가 해변에 내린다면?’ 여승무원의 톡톡튀는 기내 안내방송 ‘화제’

‘우리가 해변에 내린다면?’ 여승무원의 톡톡튀는 기내 안내방송 ‘화제’

입력 2014-04-17 00:00
업데이트 2014-04-17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대개의 사람들에게 안전수칙을 알리는 승무원의 기내방송 설명은 다소 따분한 시간이다. 하지만 최근 톡톡튀는 기내방송으로 승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한 승무원 영상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미국 허핑턴포스트는 미국의 저가 항공사 사우스웨스트 항공사(SWA)의 한 여자 승무원의 기내 안전수칙 교육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의 주인공은 ‘마타 마티 콥’ 이라는 이름을 가진 여 승무원.



지난 12일(현지시간)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을 보면 마티가 비행기 이륙전 승객들에게 3분간의 안내방송을 하고 있다. 보통 승객들은 독서, 게임, 음악감상을 하며 흘러나오는 안내방송에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 하지만 그녀는 달랐다.

마티는 승객들에게 “매우 드물지만 기장이 우리를 해변가에 내려줄 때가 있다”며, 승객들의 시선을 모으고 “이 경우에 우리 모두는 사우스이스트의 깜찍한 노란색의 비키니 구명조끼를 입게 될 것이다”라고 말한다.

마티의 이런 장난 섞인 제스처와 안전수칙 설명에 승객들은 박수를 치고 환호성을 터뜨리며 비행기 안은 한바탕 웃음바다가 된다.

마티의 톡톡튀는 모습의 영상은 현재까지 조회수 474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네티즌들의 엄청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영상=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