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생각처럼 안되네’ 고양이 점프 실수 ‘폭소’

‘생각처럼 안되네’ 고양이 점프 실수 ‘폭소’

입력 2014-04-25 00:00
업데이트 2014-04-25 14:3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오르지 못할 나무는 쳐다보지도 마라’는 옛말이 있다. 그러나 간혹 의욕이 앞서면 낭패를 보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

최근 이에 어울릴만한 고양이의 실수를 담은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4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공개된 40여초 분량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에는 고양이가 다소 높아 보이는 냉장고 위를 뛰어 오르려다 실패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영상은 부엌 테이블 위에 다소곳이 앉아 있는 고양이 한 마리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고양이는 냉장고 위를 뛰어 오르기 위해 거리 계산을 하는 듯 한참을 고민한다.

고양이는 냉장고 위로 뛰어 오를 수 있겠다 싶었는지 슬금슬금 몸을 움직이다가 이내 테이블 끝에 자리를 잡고, 몸을 잔뜩 움츠렸다가 펴며 점프를 시도한다. 하지만 보이지 않는 벽이라도 있는 듯 고꾸라지며 바닥으로 추락하고 만다.

바닥에 떨어진 고양이는 민망한 듯 카메라를 힐끔 쳐다보고는 다시 테이블로 올라간다. 고양이의 실패한 점프는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한다.



영상을 올린 이는 고양이 이름을 케첩이라고 밝히며 자신이 “냉장고 위에서 새 소리가 나게 했다. 그랬더니 고양이가 진짜 새소리로 착각하고 이 같은 행동을 보인 것 같다”며 “점프 실수를 한 케첩은 다친 곳 없이 무사히 잘 있다”고 덧붙였다.

사진 영상=JRX Studios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