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불꽃응원 벌이던 남성 갑자기 불길 솟구쳐 ‘아찔’

불꽃응원 벌이던 남성 갑자기 불길 솟구쳐 ‘아찔’

입력 2014-04-29 00:00
업데이트 2014-04-29 16:2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지난 26일(현지시각) 폴란드 1부 리그 ‘슬라스크 브로스와프’와 ‘자글비 루빈’의 경기 중, 과격한 응원을 펼치던 한 관중이 때 아닌 봉변을 당하는 사태가 발생했다.

지난 28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자글비 루빈’의 홈팬들이 과격한 불꽃 응원을 펼치던 중, 이를 제압하려 던 경찰의 실수로 관중이 화상을 입을 뻔했다고 밝혔다.

당시 상황이 촬영된 영상을 보면 검정색 상의를 입은 남성이 불꽃을 들고 철조망 위로 오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 남성은 불꽃을 앞뒤로 크게 흔들며 경찰들의 신경을 자극하는 모습이다.

경찰과 안전요원들의 경고에도 연연하지 않은 채 남성은 위험한 응원을 이어간다. 지켜보던 경찰이 더 이상 안 되겠다 싶었는지 남성을 향해 소화용 스프레이를 뿌린다. 그러나 남성의 손에 들려있던 불꽃과 소화용 스프레이가 섞이자 갑자기 불길이 솟는다. 놀란 남성은 불꽃을 버리고 황급히 자리를 피한다.

이 순간은 다행히 큰 화재로 연결되지 않았으며 남성도 무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아찔한 사고에 대해 메트로는 경찰의 소화용 스프레이와 팬의 불꽃스틱이 만나, 화학작용을 일으켜 짧은 순간 불기둥이 발생한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경기는 ‘자글비 루빈’홈팬의 불꽃 응원에도 불구하고 ‘슬라스크 브로스와프’에 0대1로 패했다.

사진·영상=slasknet

문성호PD sungho@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