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세상에서 가장 황당한 칫솔질 방법?

세상에서 가장 황당한 칫솔질 방법?

입력 2014-04-30 00:00
업데이트 2014-04-30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한 소년이 장난감 권총에 칫솔을 매달아 양치질을 하는 다소 황당한 영상이 올라왔다.

지난 28일 영국 데일리메일 온라인은 ‘장난감 총에 칫솔을 묶어 이 닦는 일본의 10대 소년’이란 제목의 기사를 소개했다.



영상을 보면 10대로 보이는 한 소년이 등장한다. 소년은 평소 일반 칫솔로 양치하는 게 불만이었을까? 장난감 권총 상단에 파란색 칫솔을 고정시킨 발명품을 만들었다. 이 총에 ‘방아쇠’를 당기면 칫솔이 고정되어 있는 ‘활척’ 부분이 앞, 뒤로 움직이며 칫솔질이 가능하다.

잠시후 소년은 자신의 발명품에 치약을 묻혀 본격적인 시연을 한다. 소년은 자신의 입 안에 칫솔을 넣고 방아쇠를 당겨 치아를 닦는다. 권총 칫솔로 양치를 하다가 다소 아픈 통증이 있는지 인상을 찌푸리며 고통을 호소한다.

한편 영상을 본 호주 치과협회 대변인은 “잘못된 칫솔질은 치아, 잇몸에 치명적인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며, “이같은 행동은 잇몸질환을 일으켜 입 속 신경에 심각한 손상을 줄 수도 있다”고 부적절한 행동의 위험성을 경고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소년의 황당한 칫솔질에 대해 “어린 나이에 다양한 발명을 시도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 “총을 가지고 장난을 친 건 좋지 않은 모습이다”라며, 상반된 의견의 글을 쏟아냈다.

사진·영상=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