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새치기 거절한 간호사 마구 폭행하는 VIP 고객 ‘충격’

새치기 거절한 간호사 마구 폭행하는 VIP 고객 ‘충격’

입력 2014-05-07 00:00
업데이트 2014-05-07 11:3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병원에서 새치기 행위를 지적하는 간호사를 VIP 고객이 폭행하는 장면이 CCTV에 포착돼 화제다.

지난달 28일(현지시간) 중국 산시성 타이위안의 한 병원. 접수를 기다리느라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 있는 가운데 한 여성이 나타난다.

이 여성은 줄서 기다리는 많은 사람들을 뒤로한 채 앞으로 가 먼저 접수를 하려고 시도한다. 하지만 담당 간호사는 새치기한 이 여성의 접수를 거절하고 순번을 기다린 사람들의 접수를 이어간다. 계속되는 여성의 접수 종용에도 불구, 간호사는 새치기한 여성을 나무라며 순번이 될 때까지 기다릴 것을 요구한다.



잠시 뒤, 오전 진료가 마감된 병원 접수대로 한 남성이 다가온다. 그는 다름 아닌 새치기한 여성의 남편. 접수대 안쪽으로 들어온 남자는 손에 들고 있던 서류를 다짜고짜 간호사의 얼굴에 휘두르며 폭력을 가하기 시작한다. 뒤쫓아온 아내가 싸움을 말리지만 역부족이다.

예기치 못한 폭행에 간호사가 거세게 항의하며 저항하자 남자는 이번엔 발로 공격한다. 남자의 발차기에 얼굴 부위를 가격당한 간호사가 힘없이 쓰러진다. 아내의 계속된 만류에 남편의 폭행도 곧 멈춘다.

이날 폭행 피해를 당한 간호사는 안구 타박상, 망막 손상, 뇌진탕의 부상으로 병원에 입원, 치료 중이다.

한편 이날 병원에서 간호사를 폭행한 남자는 이 병원의 VIP 고객으로 알려 졌다.

사진·영상=유튜브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