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표류하는 강아지 구조한 검둥개 화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개가 개를 구하는 영상이 화제다.

지난 4일 유튜브에 게재된 ‘보트 위 두 마리의 강아지 누가 구하는가 봤더니?’(You‘ll Never Guess Who Saved These 2 Dogs Stranded On A Boat)란 영상이 감동을 주고 있다.

1분 가량의 이 영상을 보면 강물의 급류에 표류하는 배에 두 마리 배가 타고 있다. 어린 개들은 마치 구해달라는 듯 소리 높여 짖어대기 시작하고 점점 거세지는 물살에 강 하류로 떠내려간다.



이때 물속으로 검정 물체가 뛰어든다. 그것은 구조대원이 아닌 바로 커다란 검은 개다.

보기에도 거센 물살을 유유히 가르며 배에 접근하는 개의 모습이 해상구조대원의 수영 실력을 능가한다.

드디어 개들이 있는 배에 다다른 견공은 뱃머리 쪽에 내려져 있는 밧줄을 입에 문다. 거센 급류에도 배를 이끌고 물가로 인도하는 견공의 용맹한 구조에 배 위의 개들은 고마운 듯 연신 꼬리를 흔들어댄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개가 개를 구하다니…”, “개가 사람보다 낫다”, “맹견에게 감동 받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영상=유튜브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