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여배우 차마속 파고든 남성, 알고보니 ‘상습범’

여배우 차마속 파고든 남성, 알고보니 ‘상습범’

입력 2014-05-17 00:00
업데이트 2014-05-22 15:4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제67회 칸 국제영화제 레드카펫 행사에서 한 남성이 할리우드 여배우 ‘아메리카 페레라’의 드레스 속으로 들어가는 황당한 사건이 발생했다.

16일(현지시간) 프랑스 칸 뤼미에르 대극장에서는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2’ 시사회에 앞서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딘 데블로이스 감독을 비롯해 제프리 카젠버그, 아메리카 페레라, 키트 해링턴, 디몬 하운수 등이 함께 참석했다.

아메리카 페레라가 수치스러운 일을 당한 것은 레드카펫 행사가 시작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다. 그녀가 다른 참석자들과 함께 취재진들을 향해 포즈를 취하던 중 검은 정장을 입은 한 남성이 바닥에 납작 엎드리며 페레라의 드레스 속으로 들어간 것이다.

이미 몸의 절반이 페레라의 드레스 속으로 들어간 남성. 이를 발견한 현장 경호원들이 황급히 이 남성을 끌어내며 제지했다. 순식간에 일어난 봉변에 페레라는 놀란 기색이 역력했지만, 금세 침착함을 되찾고 레드카펫 행사를 무사히 마쳤다.

해프닝을 벌인 남성은 우크라이나 리포터 비탈리 세디우크인 것으로 밝혀졌다. 그는 유명인을 상대로 짓궂은 장난을 치는 것으로 유명하다. 지난해 2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그래미 어워드 시상식에서 영국 팝가수 아델이 무대에 오르는 순간 난입하기도 했다.



세계 최고 권위를 인정받는 칸 국제영화제. 이 해프닝은 제67회 칸 국제영화제 평가에 부정적인 한 요인으로 작용할 것은 분명해 보인다.

한편 제67회 칸 국제영화제는 오는 25일까지 계속된다.

사진·영상=칸국제영화제 유튜브

영상팀 sungho@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