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용감한 시민들이 철로 떨어진 40대 여성 구조

용감한 시민들이 철로 떨어진 40대 여성 구조

입력 2014-05-18 00:00
업데이트 2014-05-19 09:0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시민들이 힘을 모아 철로에 떨어진 40대 여성을 구조했다.

미국 뉴욕데일리뉴스에 따르면, 지난 13일(현지시간) 매사추세츠주(州) 보스턴의 백 베이(Back Bay)역 철로에 떨어진 44세의 여성을 승강장에서 전동차를 기다리던 사람들이 구조했다.

승강장에 설치된 CCTV에는 흰색 바지에 검은색 패딩을 입고 양팔에 가방 두른 여성이 보인다. 여성의 왼손에는 음료로 채워진 플라스틱 컵도 들려 있다.

걸음걸이가 다소 불편해 보이는 여성이 직진하다 갑자기 철로 쪽으로 방향을 바꾼다. 여성은 노란색 안전선을 넘어 승강장 아래로 떨어진다.

엎어진 상태로 철로 위에 떨어진 여성의 발버둥 치는 모습이 보이고 여성의 추락을 목격한 사람들이 모여들기 시작한다.



전동차가 승강장으로 들어올지 모르는 위급한 상황을 무릎쓰고 3명의 남자가 동시에 철로로 뛰어내린다.

용감한 남자들이 힘을 모아 여성을 신속하게 승강장 위로 들어 올리자 인근 사람들도 합세해 안전선 밖으로 그녀를 끌어낸다. 남자들은 서둘러 여성의 가방도 잊지 않고 챙긴 후, 승강장 위로 올라온다. 위험한 상황에서 벗어나자 이를 지켜보고 있던 시민들도 안도의 한숨을 쉬고 있다.

백 베이역 관계자는 떨어진 철로에서 구조된 여성이 철로에 떨어진 여성이 오른쪽 신체의 통증을 호소,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말했다.

16일 유튜브에 게재된 이 영상은 조회수 2만 2천여 건을 기록 중이다.

사진·영상=MBTA/유튜브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